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권리 보호
7월 30일 금 정성 분석:
FTI 뉴스2025-08-15 10:21:00【외환 권리 보호】9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국가 외환 관리국 공식 웹사이트 환율 조회,트레이더와 자기자본 트레이더,어제 시황은 예상대로 하락하여, 2400~2383 사이에서 공매도한 학생들은 축하드립니다.매일 시황은 변동이 심하며, 어제 하락세는 2396에서 2369로 2700포인트 하락. 이

어제 시황은 예상대로 하락하여, 2400~2383 사이에서 공매도한 학생들은 축하드립니다.
매일 시황은 변동이 심하며, 어제 하락세는 2396에서 2369로 2700포인트 하락. 이전 하락세 2432에서 2353로 7900포인트 하락과 비교됩니다.
어제 하락세는 이전 하락세의 1/3에 불과했습니다. 7월 말 거래량이 적고 이번 주 비농업 고용지표 발표가 있어서, 7월 말 시황은 기본적으로 범위 내에서 등락할 것입니다.
어제 2369에서 하락이 멈추고 오늘 반등했습니다. 시황의 흐름을 주시하시고, 현재 시장은 매수와 매도를 모두 유도하고 있습니다. 전체 가격은 주로 (범위1+범위2) 내에 있습니다.
1. 현재 우선 상승 반등이 상단 추세선을 돌파할 지 2397, 2403을 주의하세요.
2. 만약 돌파하면 다른 가격 공간이 열리며, 매수 추세가 나타날 것입니다.
반대로, 만약 오늘 상승 반등이 상단 추세선을 돌파하지 못하면 2397, 2403을 돌파하지 못할 것입니다. 하단 2384, 2376을 주의하고 공매도하시며, 리스크 관리를 꼭 유념하십시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7월이 아직 끝나지 않았고 비농업 고용지표 발표가 곧 있을 예정이므로 범위 내에서 등락이 있습니다. 시장의 매수와 매도 주문이 많아질 가능성이 높으므로, 확실한 시황 트렌드가 없는 경우 학생들은 진입하지 않아 불필요한 손실을 피하시기 바랍니다.
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55)
관련 기사
- 日本7月出口首次下滑,中国等关键市场疲软加剧全球经济担忧
- 카자흐스탄과 브라질 항공우주 산업 회사가 추락 사고를 조사하기 위해 협력 중이며, 부처 간 팀이 개입했습니다.
- 미국 하원의장 선거 교착상태가 권력 이양을 위협할 수 있으며, 트럼프의 취임 가능성에 변수가 존재한다.
- 터키 대통령 에르도안은 군사 행동을 위협하며, 쿠르드 무장단체는 "무기를 내려놓거나 매장될 것"이라는 선택의 기로에 처해 있다.
- 오늘 시장 초점: 미국, 우크라이나에 빈약 우라늄탄 제공 고려
- 트럼프의 관세 위협이 금속 시장으로 확산되면서, 은과 구리 가격이 '프리미엄 급등'을 보이며 새로운 시장 변동을 야기하고 있다.
- 미국 국채 수익률 급등으로 시장이 요동치며 비트코인이 급락하고 위험 자산에 압박이 가해지고 있습니다.
- 남캘리포니아 강풍으로 최소 두 건의 산불 발생, 당국은 불길이 건물에 위협을 가하고 있음을 경고
- S&P 500와 나스닥 지수 또 다시 신기록, 시장은 연준의 새 정책 주목
- 강풍으로 인해 로스앤젤레스 산불이 격렬해지며 약 9만 명의 주민이 피난을 강요받았고, 사태는 "매우 위험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오늘 시장 초점: 이스라엘이 가자 지구에 대한 지상 공격을 잠시 연기하기로 합의함
트뤼도 총리는 캐나다가 미국에 통합될 가능성을 단호히 부인하며, 두 나라의 협력이 상호 혜택을 준다고 강조했습니다.
미국 주택 건설업체들의 판매 전망이 하락하고 있으며, 이는 금융 비용 상승의 영향을 받고 있다. 신뢰 지표는 혼합된 신호를 보여준다.
트럼프가 미국의 제47대 대통령으로 취임하며 영토 확장 등 야심 찬 계획을 제시했다.
트럼프 불법 자금 제공 사건은 화요일에 종결될 예정이며, 트럼프는 바이든이 자신의 선거 활동을 방해하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트럼프는 다시 한 번 《파리 기후 협정》에서 탈퇴를 선언하며, 화석 연료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그린 뉴딜을 종식시키겠다고 맹세했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내년 초 영국의 상업 활동이 급격히 하락할 것이며, 기업들은 예산 조치가 채용과 생산에 악영향을 미친다고 비판하고 있습니다.
트럼프가 미국의 제47대 대통령으로 취임하며 영토 확장 등 야심 찬 계획을 제시했다.